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추석 앞두고 이웃돕기 식료품 꾸러미 20세트 기탁 소식.

by gachi~ 2021. 9. 14.
728x90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추석 앞두고 이웃돕기 식료품 꾸러미 20세트 기탁 소식

 


김해 삼안동 행정복지센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에서 이웃돕기 식료품 꾸러미 20세트를 기탁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내용의
식료품 상자는 소고기국밥, 한우미역국, 사골곰탕, 돼지고기김치찜, 북엇국, 라면, 참치, 부침가루, 참기름 등 간편 건강식과 식재료로 구성했습니다.

이는 독거노인가정과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청소년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지역 내 이웃들에게 전달돼 몸과 마음의 기력을 회복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코로나로 많은 이웃들이 외롭고 힘든 상황에 있는데 회원들의 정성이 위로와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며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함께 희망찬 내일을 만들어가자”고 격려했습니다.


김태우 삼안동장은 “동에서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 함께 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된다”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해마다 명절 나눔을 이어오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이번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담아 전하는 명절 나눔이라는 것을 느낍니다.

https://youtu.be/gpCwZOmoW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