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X여성동아 글로벌 캠페인 '걷고줍고' 챌린지 참여 소식.

by gachi~ 2022. 7. 14.
728x90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구환경을 지키는 글로벌 캠페인 '걷고줍고' 챌린지 소식.




여성동아 기사 내용 입니다.

LifeStyle campaign 코너에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글로벌 캠페인 걷고줍고챌린지 참여 내용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X여성동아 글로벌 캠페인 걷고줍고챌린지 참여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최근 뉴질랜드의 한 대학은 지구온난화의 최후 보루인 남극에도 미세플라스틱이 널리 퍼져 있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깊은 바다인 마리아나 해구에서도 플라스틱 쓰레기가 발견됐으며, 지구에서 가장 높은 히말라야 산맥의 에베레스트산도 등반가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존의 열대우림 지역은 지난 5월에만 2287건의 화재에 시달려, 지구촌 허파로서의 기능을 점점 상실해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우리는 더 이상 물러설 곳도, 망설일 시간도 없습니다. 지구를 되살리기 위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해야 할 때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는 2020년 분리배출챌린지를 시작으로 2021년 통큰용기챌린지에 이어 올해 5월에는 플로깅 캠페인 걷고줍고챌린지를 전개해 지구를 살리기 위한 실천에 힘을 보탰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과 31일간 함께한 회원들의 선한 노력의 흔적을 소개합니다.

31일간 챌린지에 동참하며 지구환경을 더 많이 생각하고 환경보호가 시급하다는 것을 알게되며 많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미국, 네팔, 에콰도르, 아프리카 토고까지 세계 각지에서 참여해주셨습니다.
함께해 주셔서 그 아름다운  마음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지구를 사랑하는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전 세계에서 지구를 구하는 31일간의 착한 발걸음 흔적을 소개합니다.

https://woman.donga.com/3/all/12/3463375/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X여성동아 글로벌 캠페인 걷고줍고챌린지

최근 뉴질랜드의 한 대학은 지구온난화의 최후 보루인 남극에도 미세플라스틱이 널리 퍼져 있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깊은 바다인 마리아나 해구에서도 플라스틱 쓰…

woma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