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UN SDGs 달성! -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 -> 인류 평화와 행복 !

by gachi~ 2021. 4. 12.
728x90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UN SDGs 달성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의 궁극적 목적은 인류 평화와 행복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복지활동은 국가, 민족, 문화, 언어를 초월하여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활동입니다.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와 목적이 같은 인류 평화와 인류 행복을 바라는 장길자회장님의 복지활동입니다.


Saving the Earth -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한 지구환경을 지키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 가기위해 전 세계에화 환경보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자연은
건강한 삶의 시작입니다’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재활용품을 재 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수거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전개되는 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은 오염된 세상을 정화하고
우리 생각과 삶에 변화를 일으키며 나아가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활동입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은 전 세계에서 헌혈하나둘운동을 전개

 

혈액부족으로 생명이 위태로운 환자를 구하는 유일한 수단, 바로 헌혈이 유일합니다.

지금 세계는 혈액부족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고령화, 재난, 질병 등으로 혈액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매년 응급 수혈이 필요한 인원은 2억 5천만 명에 달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자녀가 안전하게 자라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위기에 처한 이들에게 건강한 혈액을 제공합니다.

모든 국가 자발적 무상 헌혈이 실현되는 그날까지

체계적인 헌혈 운동 전개를 위해 다각적인 방법으로 범세계적인 생명나눔운동을 실천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긴급구호 활동 !

예상치 못한 대형 재난은 한 사람의 삶을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국가의 사회 기반마저 파괴합니다.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인종·민족·종교·국적·정치적 문제, 경제∙사회적 혼란 등으로 인한 전쟁과 내전 때문에 생명을 위협받는 난민과 기아, 지진, 환경재난으로 삶의 터전과 생계를 잃어버린 이재민, 기후난민들을 위해 긴급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긴급구호 활동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재해지역복구


수해복구
화재복구
지진피해복구
폭설피해복구

식량 위기 지원

식사캠프 운영
위기 지역 식량 보급


보건위생 지원

의료비 지원

난민구호

식량·생활지원
보건·의료지원
심리회복지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UN SDGs 달성을 위한 활동은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모든 복지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의 궁극적 목적은 인류 평화와 행복으로 장길자회장님의 복지활동도 그렇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국제기구, 각국 정부, 기관, 각계각층 시민사회와
협력하여 UN SDGs 달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youtu.be/0ensJsyJkc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어머니 사랑 복지활동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