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바라보기~

중랑천 산책 하기 좋은 시간~~ 다른 사람들이 식사할 시간ㅎㅎ

by gachi~ 2020. 6. 19.
728x90

 

중랑천 산책하러 갔다 발견한 예쁜 산책로가 있어 담아봤어요~
천 길만 있지 않고 이런 산책로가 위에 잘 만들어져 있더라구~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집앞에 이런 예쁜 길이 있다는것을 모르고 있었어요ㅎㅎ

길 가에는 꽃들도 너무 예쁘게 피어 있어서 산책하는 시간이 즐거웠어요 ㅎㅎ

 

가끔 산책하고 싶을 때 중랑천 산책로에 나오게 될 것같아요~
산책하고 나니 기분도 상쾌해져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