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한 국제사회의 다각적인 노력이 필요한 이 때, 조건 없는 어머니 사랑을 전 세계에 전하며 UN SDGs 이행한 소식.

by gachi~ 2021. 5. 16.
728x90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한 국제사회의 다각적인 노력이 필요한 이 때, 조건없는 사랑을 전 세계에 전하며 UN SDGs 이행한 소식.

UN SDGs : 경제, 사회, 환경 등 모든 분야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국제적인 약속

 

 

UN SDGs 목표 17가지를 위해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전 연령층에 행복을 위한 사회복지 활동을 위한 지원을 전 세계에 펼치고 있습니다. 어려운 곳곳에 필요한 지원을 펼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입니다.

 

 

경제, 사회, 환경 등 모든 분야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국제적인 약속을 실천하는데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다각적인 복지활동은 전 세계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인류의 행복을 위해 UN SDGs 목표처럼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인류의 행복을 위해 다각적인 복지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이 모든 복지활동 중심에는 장길자회장님의 어머니 사랑의 마음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사는 지구촌 곳곳의 많은 이들은 기후 재앙과 각종 재난속에서 힘겨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한 국제사회의 다각적인 노력이 필요한 이 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게’라는 UN SDGs의 이념처럼 질병과 가난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생계비와 의료비를 지원하고 그늘지고 소외된 곳에 언제든지 달려가 웃음과 기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OH8NRdh63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