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코로나19 긴급구호 전개 소식.

by gachi~ 2021. 6. 21.
728x90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코로나19 긴급구호 전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코로나19 위기 상황에 대응해 전 세계 지부를 중심으로 각국 맞춤형 긴급구호 활동을 전개 하고 있는 소식입니다.

31개 국가 49개 지역에 코로나19 위기 상황에 맞춤형 긴급구호 활동을 펼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대륙별 지원 현황

유럽.중동. 아프리카 11개 국가 지원한 장길자회장님

유럽.중동. 아프리카  11개 활동 국가에 방역지원, 생계지원을 했는데요. 그 나라는 우크라이나, 요르단, 베냉, 토고, 콩고민주공화국, 우간다, 르완다, 알라위, 보츠와나, 모잠바크, 남아프리카공화국입니다.

아시아. 오세아니아 12개 국가 지원한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아시아.오세아니아 12개 국가에 방역지원, 의료지원, 생계지원 활동을 했습니다. 

북. 남아메리카 8개 국가에 지원한 장길자회장님

북.남아메리카 8개 국가에 방역지원, 의료지원, 생계지원 활동을 한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입니다.

 

대륙별 지원 활동을 펼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각 국 현지 상황을 파악하고 정부 및 관련 기관과 협력하고 방역물품등 구호품을 구입해 물품을 방역 소독한 뒤 지원이 시급한 곳에 조달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대륙별 지원 활동이 많은 사람에게 힘이 되도록 이루어진 정부 및 관련 기관과 협력으로 이루어진 지원이 글로벌 복지단체임을 알게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NGO 위러브유 코로나19 방역품 지원은 23개국에 방역품과 어려움에 처한 곳에 의료물품과 생활이 어려워진 이웃들에게 생필품 전달도 이루어졌습니다.

 

베트남에는 노동보훈사회부 MOU 체결로 베트남 국민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는 협력을 약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국제NGO의 활동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미국 동부지부 , 뉴저지주에서는 과제수행 격차를 줄이는 프로젝트를 시행해 교육 환경이 어려워진 학생들에게 원격수업을 받을 쉬 있도록 디지털 기기을 지웧하여 학생들이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지원 활동을 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에콰도르에는 코로나19 방역물품을 지원한 소식인데요. 주한 에콰도르 대사관과 LOI체결로 진단키트와 마스트 2만장 기증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요르단과 칠레 등 어려움에 처한 지구촌 여러 국가에 지원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모두가 함께 웃는 세상을 향한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는 위러브유 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든든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소식입니다.

 

UN SDGs 위한 경제 , 사회, 환경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활동을 실천하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서는 UN SDGs, 경제, 사회, 환경 등 모든 분야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국제적인 약속을 하고 전 세계 지부에서 장길자회장님의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이루어진 복지활동을 함께 펼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9w42HlmWDl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