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카테고리 없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17회, 18회, 1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격려하고 응원하는 동행" 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주신 장길자회장님

by gachi~ 2021. 6. 28.
728x9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한 17회, 18회, 1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장길자회장님의 "격력하고 응원하는 동행" 메시지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17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행사 현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17회, 18회, 19회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에서 " 짧은 인생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동행" 이라는 응원 메세지를 주신 장길자 회장님, 그 응원 메세지가 지금까지도 마음에 남아 우리를 위로합니다.

해마다 이어오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가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2년 동안 개최 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로 얼마나 따뜻한 사랑을 나누었는지 또 어떤 사랑을 나눌 수 있게 응원해 주셨는지 그 메시지를 전해드립니다.

 


우리 인생은 너무나 짧습니다. 잠시 피었다 지는 봄꽃과도 같습니다. 짧은 인생과 고달픈 삶을 혼자 견뎌야 한다는 고독감은 얼마나 큰 불행입니까.

이런 고독감과 소외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이 지구촌 안에는 많습니다. 그러나 힘겨운 삶 속에 나를 걱정해주고 힘내라고 응원하는 동행자가 있다면 얼마나 큰 위로와 희망이 되겠습니까.

오늘 우리는 기후 재앙과 지진 피해 난민들과 복지소외가정을 격려하고 힘내라고 응원하는 동행자가 되었습니다. 오늘 걷는 한 걸음 한 걸음은 이들의 외로운 삶에 동행하겠다는 큰 뜻이 담겨 있다는 것을 생각하시고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힘냅시다. 용기를 가집시다. 비 온 뒤에 땅이 굳고 역경 뒤에 좋은 날이 오게 되어 있습니다. 낙담하지 마시고 힘냅니다. 좋은 날이 반드시 옵니다. 이 자리에 함께한 동행자들이 이렇게 많이 응원하고 있지 않습니까.




다 함께 손잡는 ‘우분투’ 정신으로
'제18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서

2017년 5월 21일
아프리카 부족을 연구하던 어떤 인류학자가 한 부족 아이들을 모아놓고 게임 하나를 제안했습니다. 나무 옆에 달콤한 딸기가 가득 담긴 바구니를 놓아두고 누구든지 바구니까지 일등으로 뛰어간 아이에게 이것을 다 주겠다고 했습니다. 학자의 말이 전해지자 아이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서로를 쳐다보며 손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손을 맞잡고 딸기 바구니까지 힘껏 달려갔습니다. 아이들은 바구니에 도착하자 그 주위에 함께 둘러앉아서 입 안에 가득 과일을 베어 물고 행복하게 나눠 먹었습니다. 그 모습을 본 인류학자는 아이들에게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일등으로 간 사람에게 과일을 다 주려 했는데 왜 손을 잡고 함께 달려갔느냐. 그러자 아이들은 ‘우분투’라는 말로 대답했습니다. 우분투라는 말은 아프리카어로, ‘네가 있기에 우리가 있고 우리가 있기에 내가 있다’는 뜻이라 합니다. 아이들은 연이어, “다른 아이들이 다 슬픈데 어떻게 나만 기쁠 수 있나요”라고 대답했습니다.

혼자가 아닌 함께하는 세상, 함께 가면 더 멀리 갈 수 있는 세상, 함께 손을 맞잡을 수 있는 여러분들이 함께 있어 저는 오늘 너무나 행복합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 모두 손에 손 잡고 일등도 최고도 없는, 모두가 일등이고 모두가 최고인 이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지구촌 모든 이웃과 함께 이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손잡고 함께 걷는 길
'제1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서

2018년 4월 15일
세상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혼자 걷는 길에는 그리움이 있고 둘이 걷는 길에는 사랑이 있고 셋이 걷는 길에는 우정이 있고 우리 모두가 함께 걷는 길에는 동행하는 위로와 굳게 손잡는 힘이 있다고 했습니다. 또한 시련을 겪을 때 잡아주는 손은 삶의 희망을 갖게 해주고, 삶에 지쳐 의욕을 잃을 때 잡아주는 손은 다시 설 수 있는 용기를 찾게 해준다고 했습니다.

오늘 우리의 손은 용기와 희망으로 다시 힘차게 일어서라는 응원을 보내며 서로의 손을 맞잡게 될 것이고 우리의 발은 함께 걸으며 희망찬 동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습니다. 사람이 소중하고 사람의 삶이 소중합니다


17회, 18회, 19회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영상 소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지구촌 이웃을 향한 따뜻한 사랑이 느껴지는 응원 메세지 입니다.
함께하는 사랑을 보여 주시는 장길자 회장님 그 사랑을 마음에 담으며 나누는 감사를 알게됩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한 17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https://youtu.be/NgnTEJkGl8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한 18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https://youtu.be/y-ZkROpjHuc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1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https://youtu.be/ETr9ICblJG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18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현장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