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바라보기~

계란프라이 ! 오늘 반찬은 특별한 계란프라이 ! 노른자가 계란 1개에 2개씩!!

by gachi~ 2021. 7. 17.
728x90

 

계란프라이 ! 오늘 반찬은 특별한 계란프라이 노른자가 계란 1개에 2개씩 ㅎㅎ


저는 주 반찬이 계란프라이에요ㅎ 반찬 솜씨가 없다보니 만만한 계란프라이를 자주 아니 매일이라고 할 만큼인데요...
이런 일은 없었어요~~ ㅋㅋ


 

이런 경험 있을까요?ㅎㅎ

 

우와~~ 이런 느낌으로 한참을 신기해 했는데요ㅎㅎ
계란 1개만 그러면 와~~ 하고 그쳤을거에요ㅋ 그런데 2개가 모두 노른자 2개씩 있더라구요ㅎㅎ

며칠전에도 아침에 계란 프라이 하려고

계란 2개를 깨보니 노른자가 2개씩 있어 너무 너무 신기 했었는데 오늘까지 이렇게 2개를 더 보니 놀라운 마음 이에요ㅎㅎ

 

며칠전 신기해서 담아둔 계란 프라이


그런데 오늘도 이런 노른자 2개인 계란이 2개나 더 있어서 신기해 올려봅니다~ㅎㅎㅎ

15개 안에 4개나 이런 노른자 2개 있는 계란이 있었어요 ㅎㅎ
신기하고 놀라운 경험이에요~~ㅎㅎ

노른자 2개 인증 하는 계란 껍질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