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함께 하기~

자연산 와송 효능 알아볼께요.

by gachi~ 2021. 7. 31.
728x90

자연산 와송 효능 대단히 좋네요

 

 



항암효과, 면역력 증강, 혈관튼튼, 화상에도 좋고,  종기, 치질등  ....  또 열이 날때도 효과 있다고해요.


섭취하기에는 여름이 제철이라는데 부츠와 전을 해서 먹어도 좋고 수박이나 두유, 야쿠르트등과 함께 쥬스 만들어 먹으면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제가 와송에 관한 효능을 올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자연산 와송



등산 하다 자연산 와송을 발견 하고 집에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제 짝꿍이요ㅎㅎ

이런 좋은것을 가지고와도 부담 스러워요ㅎㅎ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몰라 근심이 따르거든요.  요리는 너무 열심히 하지만 그리 솜씨가 좋지는 않다보니 ㅎㅎㅎ

열심히 검색을 해보니 너무 좋은 자연산 와송 이더라구요.
재배하는 와송과는 그 효능이 월등히 좋은 자연산 와송이래요.

건강해질것 같아요 ㅎㅎ
자연산 와송 먹고 ㅎㅎ

코로나19 기승과
날씨까지 더운데 항상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