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 회장님 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코로나 극복 프로젝트로 희망을 선물한 소식.

by gachi~ 2021. 12. 18.
728x90

장길자 회장님 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코로나 극복 프로젝트 희망을 전한 소식.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의료지원으로 전 세계 희망을 안기는 소식.

 

남아프리카공화국 코로나 바이러스 이길 수 있는 사랑을 보낸 장길자회장님 지원 소식.

코로나 바이러스가 성행하는 가운데 전 세계에 어려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프로젝트를 펼쳐 희망을 주고 있는데요.. 남아프리카공화국에도 방역품과 식료품을 지원하며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돌아보았습니다.

 

필리핀 보건부, 모듈러 병원 마스크, 의료침대를 지원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움에 처한 필리핀 모듈러 병원에 힘이 되는 지원 활동을 펼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에콰도르에 도움의 손길을 보낸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이십니다.

 

토고 초중등학교에 마스크, 손소독제, 세면시설 지원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전 세계에서 코로나 극복을 위한 지원 활동을 펼치는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네팔 카케슈와리마노하나 시청 마스크, 손소독제 지원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모잠비크 카은할라만쿨루 구청 마스크, 식료품 지원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몽골 보건부 마스크, 방역복 지원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미국 토바커뮤니티헬스 마스크, 의료용품 지원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엘살바도르 교육부 마스크, 손소독제 지원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인도 정부병원 의료용 장갑, 의료기기 지원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칠레에도 코로나 극복을 위한 지원을 펼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입니다.

칠레 보건부 수도권 지청장 위러브유의 좋은 구호처럼 사람들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국가들에 어머니의 사랑을 보여주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https://youtu.be/XzLWhT_soG8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프로젝트가 전 세계에서 펼쳐져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희망을 준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지원 소식은 코로나19가 극복되는 그날까지 이어질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