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미국 회원들 헌혈하나둘운동 동참 소식.

by gachi~ 2022. 4. 28.
728x90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은 미국은 정부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다수의 회원들이 헌혈하나둘운동에 동참. 

미국도 9월 26일 조지아주 애틀랜타 조지아월드콩그레스센터에서 벌인 헌혈 캠페인에 400여 명이 참석, 228명이 채혈에 성공했다.  애틀랜타 헌혈 캠페인 며칠 전인 22일에는 겸상적혈구 인식의 달 웨비나를 열며 헌혈의 중요성을 알렸다. 

 

조지아주는 겸상적혈구 질환자가 많은 곳 중 하나다.
 헌혈 당일에는 NBA(미국프로농구) 명예의 전당에 오른 유명 농구 선수들이 참가해 헌혈을 독려했고, 캠페인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되기도 했다.

 

전 세계 언론은 위러브유가 벌인 헌혈하나둘운동을 65번 보도하며
어려운 시기에 헌혈로 사랑을 나누는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의 행보를 주목했습니다. 희망을 안기는 장길자 회장님의 헌혈하나둘운동임을 다시 느끼게됩니다.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한 위러브유 회원들은 언제나 동일한 바람을 전한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과 생명을 한꺼번에 나누는 헌혈에 동참해 행복한 경험을 하기 바란다”고 말이다. 

더불어 회원들은 팬데믹 시대, 헌혈보다 더 빛나는 가치는 없다고 입 모아 말하며 시민들의 헌혈 참여를 촉구했다.

 

 

4월까지 진행된 미국 헌혈하나둘운동은 중앙 및 지역 언론사를 통해 46번 보도되며, 팬데믹 시대 헌혈의 중요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다. 1월 17일 로스앤젤레스 헌혈에 참석했던 메이우드시 리카도 라라 시장은 2월 10일 온라인 시상식을 열어 위러브유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그는 위러브유의 헌혈 캠페인에 “대단하고 위대한 일”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헌혈로 인류를 향한 사랑을 실천한 미국 회원들. 회원들은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일에는 앞으로도 지체 않고 나서겠다고 말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의 사랑의 아름다운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인터뷰 내용입니다.

 

https://youtu.be/yvDPFEsHCu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