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이재민 돕기나선 소식.

by gachi~ 2022. 5. 14.
728x90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재민 돕기


역대 최대 피해를 남긴 동해안 산불 이재민을 돕기 위해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나서 희망을 주는 따뜻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4월 27일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는 강원도청을 찾아 동해·삼척·강릉 등지의 피해 복구와 이재민 생활 안정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2019년 4월 대형 산불이 강원도를 덮쳤을 당시에도 1억 원 상당의 지역 상품권을 강원도청에 기증하며 이재민의 아픔을 달랬었는데요..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는 국제연합 공보국(UN DGC: United Nations Department of Global Communications) 국제개발 비정부기구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 미국, 일본, 라오스, 네팔 등 67개국에서 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대형 재난 현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는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 입니다.

피해복구를 위한 성금 전달은 물론 사상자 구조, 구호품 지원 등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다각적인 복지활동으로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희망을 응원 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upjzgy1TOJc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봉사활동 항상 함께 응원합니다.


http://naver.me/xEMW6PRr

국제위러브유, 강원 산불 이재민에 도움 손길

역대 최대 피해를 남긴 동해안 산불 이재민을 돕기 위해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나섰다. 4월 27일 위러브유는 강원도청을 찾아 동해·삼척·강릉

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