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유엔 #DGC(공보국) 협력단체로 대 규모 #클린월드운동 환경보호 활동 전개.

by gachi~ 2022. 6. 21.
728x90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유엔(DGC) 협력단체로 전 세계 환경보호 활동 전개.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대규모로 전개해 지구환경을 지키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국내 각 지역마다 버려진 수 많은 쓰레기를 치우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땀을 흘렸는데요.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국내는 물론 미국, 네덜란드, 페루, 호주, 인도, 케냐 등 전 세계에서 지구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소식입니다.

 


 대구 전역에서 1,710여 명이 동참해 신천과 팔거천, 논공꽃단지, 신당동 일대에서 쓰레기를 수거했습니다.
올해로 50주년을 맞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클린월드운동은 환경보호에 대한 시민의식을 고취하는 동시에 친환경도시 대구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도 기여할 전망입니다.

 

http://www.kbsm.net/news/view.php?idx=350645 

 

위러브유,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으로 시민 환경의식 고취

유엔 DGC(공보국) 협력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이하 위러브유)가 ‘2022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대규모로 전개한다.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국내는 물론 미국, 네덜란드,

www.kbsm.net

 

 

좋은 환경은 가장 안전한 삶의 기본이 되는 소중한 것으로 환경이 무너지면 우리의 삶도 안전할 수 없다는 것을 우리 모두가 함께 의식하며 지구 환경을 지키는 일에 관심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환경정화 활동입니다.

 

https://youtu.be/WjLaD1K8Cw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