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감사하기~

오늘도 수고했어요 💙

by gachi~ 2022. 6. 22.
728x90




오늘도 수고했어요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꿋꿋이 그 길을 가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인생의 정답을 알 순 없겠지만
답과 가까워지려고 열심히 달리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가슴 속 꿈을 놓치지 않으려고
꿈에게 계속 말을 걸고 쓰다듬어주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그 누구도 아픔을 안아주지 않아도
애써 미소 지으며 남의 아픔을 먼저 알아채준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빛이 있다고 믿고 다가갔지만
만난 건 어둠이었지만
그래도 다시 희망을 믿고 있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이 세상에 이름 없는 꽃은 없다며
길섶에 핀 꽃에게 이름을 불러준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나를 아는 사람,
나를 모르는 사람,
나나 너나 우리 모두
다 수고했어요. 오늘도.






-김이율-

#오늘 #아픔 #인생 #가슴 #명언 #정답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