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 회장님(국제위러브유)의 봉사의 마음은 인류는 한가족과 다름없으니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도와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어 가자 이십니다.

by gachi~ 2022. 6. 24.
728x90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로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어 가시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봉사 소식.

Save the World
하나뿐인 지구,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류는 한가족과 다름없습니다.
지금 지구촌 가족들이 기후변화를 비롯해 각종 재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몸도 마음도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으로 지구촌 어려운 가족들에게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참여 국가와 활동 횟수 그리고 참여 인원

 

참여 국가
65

활동 횟수
2,037

참여 인원
291,553



Save the World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하는 전 세계 회원들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전 세계 곳곳에
꿈과 희망으로 채워집니다.

 

 

 

기후변화로 인한 전 세계에 생기고 있는 재난들이 지구촌 가족들을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삶의 안전은 좋은 환경입니다. 행복한 삶의 기본이 바로 좋은 환경이어야합니다.

지구 환경을 지키지 못한다면 우리의 삶도 안전하지 못한다는 것이됩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Saving the Earth 환경 사랑 클린월드운동은 우리의 삶을 안전하게 만드는 활동입니다.

 

 

기후변화로 생기는 재난으로 힘든 지구촌 이웃들에게 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봉사활동은 장길자 회장님의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주는 희망입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전 세계 회원들이 함께 하는 환경보호 활동은 나 자신을 지키고 가족과 이웃과 전 세계 인류를 지키는 클린월드운동입니다.

 

https://youtu.be/WvvCBhSd3z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