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과 전 세계 회원들이 걸어온 봉사활동의 시간.

by gachi~ 2022. 8. 27.
728x90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과 전 세계 회원들이 걸어온 봉사활동을 알아봅니다.

국내 48개 지부와 전 세계 106개 지부가 설립되어 더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복지활동을 실천하는 장길자회장님과 전 세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느끼게하는 봉사활동의 시간 속으로 들어가봅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20회를 넘어 해외 지부에서도 개최 되었습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행사가 20회를 맞아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물 부족 국가 지역에 물펌프 설치. 기증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국에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지부가 48개 지부가 설립되었습니다.

전 세계에 설립된 지부가 106개 지부가 설립되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헌혈하나둘운동이 전 세계 개최 되어 그 수를 다 셀수없을 만큼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을 준 횟수가 오랜 시간 봉사활동을 이어온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사랑이 느껴질 숫자입니다.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한 회원들이 많기도 한데요.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꾸준히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숫자로 보니 더 큰 감동을 줍니다.

 

 

숫자로 알아보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 위러브유에서 진행하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2019년에 제20회째를 맞이할 예정

29: 전 세계에 설치·기증한 물펌프 수

48: 한국에 설립된 지부들의 수

106: 전 세계에 설립된 지부들의 수

157: 위러브유에서 진행하는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의 통산 개최 횟수

349: 새생명 사랑 걷기대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을 내민 심장병&희귀병&난치병 어린이, 결손가정

1,609: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의 통산 개최 횟수

14,127: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의 참가자들 중 채혈에 성공한 인원

218,000: 새생명 사랑 걷기대회에 참여한 인원

254,551: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에 참여한 인원

497,950: 새생명 사랑 걷기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걸어온 거리(킬로미터). 이 거리는 지구 둘레 약 12바퀴 반에 해당하며, 지구에서 달까지 이어지는 직선 거리보다도 길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지구 둘레 약 12바퀴 반에 해당한 거리를 걸어온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행사가 큰 감동을 안겨줍니다. 그 길을 걸어오는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물한 감동이 느껴집니다.

http://weloveyouwalkathon.com/

 

글페이지 - 장길자 회장의 평화 향한 발걸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만들어갑니다.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weloveyouwalkath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