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복지활동 협력 약속 양해각서 (MOU) 체결하여 인도적 지원.

by gachi~ 2020. 11. 28.
728x90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복지활동 협력 약속 양해각서 (MOU) 체결하여 인도적 지원.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코로나19 방역 위해 화상회의로, 
한국과 베트남 우의 증진과 복지활동 협력 약속한 소식.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가 베트남 노동보훈사회부와 2020년 10월 21일, 인도적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소식이다.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이 시간이 지나도 진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더 기승을 부리고 있는 느낌이 드는 요즘이다.
희망적이라는 백신 소식이 전해지고 있기도 하지만 아직 진정되지 않은 시점에서, 방역을 선도해온 한국과 베트남 양국답게 이날 행사는 양측이 행사장에 화상회의 시스템을 구축, 각 행사장에 두 개의 대형화면을 띄워 영상으로 서로 대면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MOU 체결식 진행
10월 21일, 위러브유 장길자 명예회장과 임원진, 베트남 노동부 국제협력국 국장 등이 화상회의를 통해 위러브유와 베트남 노동부의 MOU 체결식 및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간담회에 참석했다.

화상회의로 진행된 국제위러브유와 베트남 노동보훈사회부 간 MOU 체결식 및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간담회 진행 내용이다.

국제위러브유와 베트남 노동보훈사회부의 MOU 체결식 및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간담회에 함께 한 사람들이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명예회장, 김주철 부회장, 이강민 이사장 등 임원진과 베트남 노동부 국제협력국 응우옌마인끄엉 국장, 국가보훈국 응우옌쑤언롱 부국장, 국제협력국 까오티타인투이 부국장 등이 참석했다. 

국가 방역수칙에 따라 참석자 수도 50명 미만을 유지해, 양측 행사장에 각각 40여 명의 인원이 모여 진행했다

한국 시각 오전 10시 30분(베트남 하노이 시각 8시 30분), 한국 판교신도시의 국제위러브유 국제회의실과 베트남 하노이의 아도니스호텔 회의장은 서로 송출한 영상을 통해 하나로 이어졌다.

“신짜오(안녕하세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측에서  반가운 인사를 보내며 행사가 시작됐다. 한국어와 베트남어 동시통역으로 진행된 이 행사는 이후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1시간 30분가량 이어졌다.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어머니 사랑에 기반한 협력으로  MOU 체결로 지구촌 발전과 행복을 위해 활동 하게될것이다.

국제위러브유 장현진 베트남 지부장은 (1)베트남 ‘위대한 어머니(전쟁 유가족으로서 가족 생계를 책임진 여성)’ 생활 지원 (2)빈곤가정, 장애인, 기타 취약계층 생계 및 시설, 자원봉사 및 교육 지원 (3)지속적인 헌혈릴레이, 클린월드운동으로 베트남 국민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향후 협력방안을 제시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지원이 더 많은 사람들이 희망을 가지도록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복지활동이 되는데 꾸준한 활동이 이어질것이다.

 

 

 

https://youtu.be/WqPV8znVI7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