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2021/0323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산, 바다, 강 정화로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 세계 소식.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산, 바다, 강 정화로 생태계 보호 , 환경보호캠페인 전 세계에서 전개하고 있습니다. 물과 공기, 지역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환경보호 캠페인 클린월드운동을 세계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지구환경을 지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물과 공기와 지역을 정화하는 활동을 펼치는 위러브유 회원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현장 사진 입니다. https://youtu.be/WjLaD1K8Cw8 2021. 3. 30.
끌리는 사람이 되는 방법 끌리는 사람이 되는 방법 01. 좋은 인상을 유지하라. - 첫인상이 아무리 좋았더라도 부정적인 정보를 접하면 쉽게 나쁜 쪽으로 바뀔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02. 좋아하면 판단할 필요가 없다. - 사람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한다. 따라서 성공적인 설득을 하고 싶다면 우선 상대방으로부터 호감을 사고(에토스), 감정에 호소한 다음(파토스), 필요성에 대한 논리적 근거를 제공하고(로고스), 마지막으로 상대방이 마음을 바꾸지 않도록 다시 에토스를 이용하는 순환과정을 거치는 것이 필요하다. 03. 신은 마음을, 사람은 겉모습을 먼저 본다. - 옷차림은 우리를 바라보는 사람에 대한 평가뿐 아니라 우리자신의 태도에까지 영향을 미친다. 문 밖에 발을 내딛는 순간부터 우리의 옷차림은 다른 사람에게 엄청.. 2021. 3. 29.
밝은 얼굴을 하라 ^___^ 밝은 얼굴을 하라 얼굴 밝은 사람에게 좋은 운이 따른다. 힘들다고 고민하지 말라. 정상이 가까울수록 힘이 들게 마련이다. 사람을 존중하라. 끊임없이 베풀어라. 샘물은 퍼낼수록 맑아지게 마련이다. 안될 이유가 있으면 될 이유도 있는 법이다. #명언 #고민 #샘물 #좋은글 #정상 #존중 #사람 #얼굴 2021. 3. 26.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지역사회 복지 (Social Welfare) 지원으로 희망을 주고 있는 활동 소식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지역사회 복지 (Social Welfare) 지원으로 희망을 주고 있는 활동 소식 복지시설 물품 지원 및 자원봉사, 농촌일손돕기, 자선연주회 등으로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 향상 도모하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전 세계 회원들입니다. woman.donga.com/3/all/12/2190443/1 언택트 시대 전 세계 나눔과 봉사 지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올해 추석 풍경이 사뭇 달라질 전망이다.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직장인들에게 올해 추석 연휴 계획을 묻자 30%가 넘는 응답자들이 외출… woman.donga.com 재난으로 힘든 남원 수해 가정 복구에 나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위러브유 회원들 폭염 속에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회원들은 남원 수해.. 2021. 3. 24.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헌혈문제 해결할 수 있는 길, Save the World Global Forum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외 기관.단체와 MOU 체결 소식.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헌혈문제 해결할 수 있는 길 , Save the World Global Forum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해외 기관·단체와 MOU 체결 소식 지속 가능한 생명 구호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해외 기관·단체와 MOU 체결 다른 것으로 대체할 수 없는 생명의 물질이자, 아직까지 인간의 기술로 만들 수 없는 신비의 물질인 혈액. 분초를 다투는 위급상황에서 혈액 공급은 생명을 불어넣는 일과도 같다. 그렇기에 헌혈은 곧 생명 나눔이라고도 불린다.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으로 지구촌 가족에게 사랑과 생명을 전해온 위러브유가 헌혈을 통한 생명 구호와 이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을 모색하는 장을 마련했다. 5월 22~24일,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 사단법인 국제위.. 2021. 3. 23.
외롭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더냐 외롭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더냐 고달프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고, 외롭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더냐. 자기 인생은 자기 혼자서 갈 뿐이다. 남이 가르쳐 주는 건 그 사람이 겪은 과거일 뿐이고, 내가 해야 할 일은 혼자서 겪어 나아가야 하는 나의 미래다. 조정래 / 정글만리 3 #사람 #인생 #좋은글 #정글 #명언 2021. 3. 23.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통해 봉사의 기회 (Opportunity)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봉사의 기회를Opportunity(기회) 봉사를 실천하고픈 선한 사람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봉사활동을 만나게 되는 기회가 생기게됩니다. 미국 동부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이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실천했는데요.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가족과 지인들이 함께 봉사활동을 참여하며 봉사에 대한 관심을 가진 선한 사람들을 만나게됩니다. 페루지부 회원들이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펼친 소식입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은 교육지원과 지역사회 복지활동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게됩니다. Regular(정기적인)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 2021. 3.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