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복지활동 지구촌 가족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연대!!

by gachi~ 2021. 2. 8.
728x90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복지활동 지구촌 가족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연대!!!

봄에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겨울에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해마다 개최 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은 2020년에는 아쉬움을 달래며 행사가 2021년에는 꼭 개최 되기를 바랐습니다.

20년 동안 꾸준히 열렸던 두 행사는 언제나 가족과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들로 성황을 이루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2020년에는 행사가 모두 개최 되지 않았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은 봄에는 봄소풍 즐기며 또 겨울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구촌 가족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또 각국 대사와 외교관 대학교수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함께하는 화합과 연대의 장을 펼쳤습니다.

복지사각지대 구석구석 찾아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복지활동은 희망을 안겨주는 활동입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글로벌 복지 교류 간담회,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 등을 주최하며 국제 협력에도 앞장선다.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이나 기후변화 같은 자연재해 등 국제사회 문제는 전 세계가 함께할 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글로벌 복지 교류를 위해 간담회를 열고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을 주최하며 협력하는일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유엔과 협력하는 일과 각국 정부와 국제기구, 기관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각계각층 지도자들과 교류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가봉 대통령과 '기후변화 대응' 협약 체결

 

외국 정상이 비정부 기구 NGO 단체장과 개별 협약을 체결한 것이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합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NGO) 가봉 대통령과 '기후변화 대응' 협약 체결에 대한 내용을 언론에서 앞다퉈 보도한 이유가 이러한 이유에서입니다.

 

가봉 대통령과 ‘기후변화 대응’ 협약 체결
핵안보정상회의 참석차 한국에 방문한 알리벤 봉고 온딤바 가봉 대통령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환경복지운동에 크게 공감하고 기후변화에 공동으로 대응해 갈 것을 협약했습니다. 
언론들은 외국 정상이 비정부기구(NGO) 단체장과 개별 협약을 체결한
 것을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앞다퉈 보도했습니다.

 

 

 

제68차 유엔 시민사회 콘퍼런스 참여, 세계리더스보전포럼 참석 연설을 비롯해 가봉 대통령, 캄보디아 체육교육부, 세계자연보전연맹(IUCN) 네팔위원회와 양해각서(Mou) 체결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 모든 활동을 망라한 것이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프로젝트

 

1.생명 살리기(Saving Lives)

 2.지구환경 살리기(Saving the Earth)

3.인류애 함양하기(Saving Humanity)  

3대 중점운동과 지역사회 협력, 국제 협력을 전개하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복지활동은 지구촌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며 지구촌 가족의 행복을 위한 발걸음을 이어갈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복지활동입니다.

“거대한 강줄기가 바위를 거스르지 않고 품고 돌아 새 길을 여는 것처럼 2021년에도 지구촌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부지런히 정진하겠다”고 국제위러브유는 새해 각오를 밝혔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생명을 나누는 헌혈하나둘운동.

생명을 살리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 헌혈하나둘운동 전 세계에서 꾸준히 펼치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교육지원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교육지원은 전 세계에서 교육환경이 좋지 않은 곳에 교육환경 개선과 교육 물품을 지원합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요르단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 ,난치병 환자 의료비 지원
에콰도르 COVID-19 예방용 마스크 지원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세계 각처에 방역물품을 지원하며 난치병 환자 의료비 지원을 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