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실행 목표는??

by gachi~ 2021. 2. 3.
728x90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복지활동 실행목표는!!??

 

01. 국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적극 지원합니다.


 

 

02. 인류 복지를 위협하는 기후변화에 대응하며 
복지의 근간인 환경 보전에 힘씁니다.

 

 

미국 게인스빌에서 나무심기 클린월드운동 실천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 회원들의 활동부터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고 있는 전 세계 회원들의 아름다운 수고를 볼 수 있습니다.

 

 

지구환경을 지키는 것은 우리의 안전한 삶을 지키는 것과 같습니다.

좋은 환경은 안전한 삶의 기본이 되니 환경이 좋지 않다는 것은 우리의 삶도 위험에 처하게 된다는 말이 됩니다.  지구환경을 지키기위해 힘쓰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클린월드운동에 모두가 함께 동참하게 되길 바래봅니다.

 

 


03. 각종 재난의 위험을 경감시키고 사전 예방 및 
방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04. 아동, 여성, 노인, 빈곤계층 등 사회적 약자의 
권리를 보호합니다.

 

 

 



05. 글로벌 네트워크와 체계적인 인도주의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지부와
회원들을 중심으로 현지 사회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원을 합니다.



1 위러브유는 미국 뉴저지주 초등학교에 교육용 노트북과 태블릿PC 같은 디지털 기기를 전달하며 코로나19 시대에 필요한 온라인 교육환경 구축을 지원했다. 2 칠레 보건복지부에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마스크 2만여 장과 손소독제(100㎖) 6,700통을 전달한 위러브유 회원들3 잦은 홍수로 어려움을 겪는 캄보디아 캄퐁치낭 캄퐁크로르차브 초등학교에 위생시설 건립을 지원한 위러브유. 학생들이 새로 생긴 화장실과 세면대를 직접 이용해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필요한 곳에 필요한 것을 지원하는 장길자회장님의 교육지원 사업으로 미국 뉴저지주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노트북과 태블릿 pc등 디지털 기기를 지원하여 온라인 교육환경을 구축하는 지원을 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교육환경이 변함에따라 지원 내용도 그에 맞는 디지털 기기를 지원한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06. 개발도상국에 대한 자립형 지원과 아동, 청소년, 교육 지원을 통해
미래 지향적 삶을 구축하고 돕습니다.

 

 

 

 



07. 전 세계인에게 다양한 복지활동 참여기회를 
제공하여 지구촌 공동체의식을고취시키고 미래 복지사회를 함께 구현합니다.

 



08. 지속 가능한 인류 복지를 위해 국제기구, 각국 정부, 기관,
시민사회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발전적으로 협력합니다.

 

gachi7.tistory.com/111

 

♤ UN과의 동행하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전 세계 무대로 63국가 238지역에서 복지활동

♤전 세계 무대로 63국가 238지역에서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복지활동 실천 중에 있습니다.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으로, 70억 지구촌 가족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하는 복지활동을 실천

gachi7.tistory.com

 

유엔 공보국 (UN DPI. Department of Public Information) 협력 비정부기구 NGO 로 등록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입니다.

제 67 차 유엔 DPI / NGO 회의는 2018 년 8 월 22-23 일 뉴욕 유엔 본부에서 열렸습니다. 회의는 전 세계 NGO를위한 가장 큰 모임입니다. 이 회의는 2030 년까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SDGs)의 이행을 촉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유엔과의 협력을 강화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연례 행사입니다. 이 회의는 전 세계 300 개 이상의 NGO에서 온 2,000 명 이상의 대표자들과 함께 "세계 사람들을위한 글로벌 솔루션을 함께 찾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어 글로벌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베트남 노동부훈사회부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MOU체결로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는 지원을 하기 위해 화상회의로 진행한 간답회가 있었습니다.

 

youtu.be/0PPZr4wE6F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