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국제 교류와 UN SDGs 이행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고 있는 활동!!

by gachi~ 2021. 5. 26.
728x90

국제 교류와 UN SDGs 이행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김동을 주고 있는 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전 세계 회원들은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데요. 국제 교류와 UN SDGs 목표를 향한 활동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헌혈로 인한 어려움에 처한 곳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켈리포니아 회원들의 헌혈하나둘운동을 펼친 소식 2021년.

 

기후 변화로 재앙과 재난속 힘든 삶에 놓인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한 국제사회의 노력이 필요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이 때에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구촌 모든 이웃들이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고 웃을 수 있게 UN SDGs의 이념처럼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지원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래는 그 활동 내용을 일부 올려봅니다.

 

요르단 4개 지역 시리아 난민 식료품 703박스 지원한 모습.

 

이라크 내전 피해민 위한 의약품 지원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이라크 내전 피해민 의약품 지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희망을 주는 감동의 소식.


재난으로 힘들고 가난으로 힘들고 질병으로 힘든 이웃들을 찾아 생계비와 의료비들을 지원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곳 곳에 달려가 희망을 전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기쁨을 선물하는 활동을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복지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국제 교류와 UN SDGs 이행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의 활동으로 70억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내용이 있어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전 세계 정부 기관과의 MOU 체결로 미래를 위한 복지활동을 위해 글로벌 복지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정부기관과 MOU체결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캄보디아 타케오주 체육교육부와 mou체결한 국제위러뷰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주한 대사관 초청 글로벌 복지 국제 교류 간담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주한 대사관 초청 글로벌 복지 교류 간담회 모습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70억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국제 교류와 UN SDGs 이행하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활동 소식 영상.

https://youtu.be/OH8NRdh63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