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가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계기로 시행한 ‘클린액션’ 환경사랑캠페인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히 진행

by gachi~ 2021. 7. 10.
728x90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가 제2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계기로 시행한 ‘클린액션’ 환경사랑캠페인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히 진행


 ‘클린액션’ 환경사랑캠페인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히 진행 하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입니다.
‘실생활 쓰레기 줄이기(NO Waste)’ ‘실생활 플라스틱 줄이기(Plastic FREE)’ ‘실생활 온실가스 줄이기(Carbon ZERO)’라는 3가지 대분류에 각각 세부적 실천 사항이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회원과 가족들은 걷기대회를 비롯해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때도 대중교통 이용하기, 일회용품 쓰지 않기 등을 실천하며 실생활을 통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실천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위러브유는 여기서 더 나아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글로벌 환경리더를 양성하고, 환경교육과 세미나 등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 청년들의 환경보호 의식 고취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제2차 대학생 환경리더 위촉식에서 장길자 회장은 미국, 페루, 남아프리카공화국, 필리핀의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대학생 14명을 환경리더로 위촉하고 환경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현장에 함께한 국내외 4백여 명의 대학생에게 “인류를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선한 뜻을 품은 젊은 환경리더”라 칭하며 “오늘 모임이 인류의 미래에 큰 도움을 주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미주기구(OAS) 환경보호 친선대사인 두베를리 로드리게스 티네오 페루 대법관(전 대법원장)도 참석해 “환경리더로 위촉된 청년들이 사람들의 환경 인식 개선에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환경 복지를 위한 세계적 동참과 세대적 참여를 이끌어내는 위러브유의 클린월드운동은 전 지구적 환경문제 해결의 순수한 해법으로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실생활 쓰레기 줄이기(NO Waste)’ ‘실생활 플라스틱 줄이기(Plastic FREE)’ ‘실생활 온실가스 줄이기(Carbon ZERO)’ 운동을 펼치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의 실천은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환경운동입니다.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클린월드운동을 시행하여 유엔 지속 가능발전목표(UN SDGs) 달성 지원에 참여하는 페루 회원들의 아름다운 모습.

 

이웃과 함께 주변 지역을 깨끗하게 만들어 사회를 깨끗하고 밝게 만들어가는 위러브유 회원들의 환경 운동 실천 모습.

 

페루, 콜롬비아, 에콰도르에서도 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하는 모습.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는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 실천 모습.

 

https://youtu.be/TXQIQEp-CQo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은 어머니의 사랑으로 행하는 지구 환경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어가는 환경운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