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해마다 이어지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인터뷰 내용.

by gachi~ 2021. 9. 25.
728x90

해마다 이어지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생생명 사랑의 콘서트 소식.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행복  ‘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인터뷰 내용.

―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도 20회를 마쳤지요. 연말이 되면 더욱 바쁜 연예인들도 상당수 참여하던데 그 이유가 어디에 있다고 보십니까.

“한 해를 마무리하며 국내외를 돕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더 특별한 이유는 도움을 주고받는 사람들이 함께하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실력 있는 가수들과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등이 재능기부로 동참하고 각계각층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셨어요. 여기에 평소 바깥 나들이가 쉽지 않던 장애인가정, 독거노인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수혜가족들이 참석해 서로 기쁨과 행복을 공유합니다. 초창기부터 줄곧 함께해온 연예인들을 포함해 모두가 한결같이 하는 말이 있어요. ‘사랑을 나누러 왔다가 내가 도리어 받아 간다’고 합니다. 그렇게 감동받으니 다음에도 꼭 오겠다 공언하고 이듬해 더 뜨거운 무대로 약속을 지킵니다. 이처럼 더불어 사는 기쁨이 가득한 자리이다 보니 연예인은 물론 많은 분들이 바쁜 시간을 내어 와주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 콘서트와 관련해 특별한 일화가 있으신가요.
“20년을 이어온 만큼 감동 어린 사연이 많지만, 특히 아이들의 성장을 이야기하고 싶어요. 선천성 심장병, 백혈병 등으로 고생하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볼 때면 얼마나 기쁘고 행복한지 모릅니다. 희귀질환으로 힘겨운 투병생활을 하던 어린이가 대학에서 사회복지학을 공부하며 다른 이들을 돕겠다는 꿈을 키웠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콘서트와 걷기대회 때마다 관객들에게 함박웃음을 선사해준 새생명합창단의 초창기 아이들도 어느덧 20~30대 청년이 됐어요. 그중에는 중학교 음악교사가 된 친구도 있는데 합창단 활동이 음악 전공으로 이어졌고, 학생들에게 좋은 교사가 되고 싶어 교직을 택했답니다. 해마다 이어온 작은 사랑이 아이들의 미래를 밝고 아름답게 만드는 역할을 해 정말 기쁘고 보람됩니다.”

https://youtu.be/dxWGqv9XVR0




20년동안 쉼없이 달려온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한 사랑을 나눈 따뜻한 내용은 감동입니다.

한 아이가 태어나 성인이 되는 시간을 한결같은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의 옆에 함께한 장길자 회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행사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사태가 마무리 되어 함께 모여 따뜻한 사랑을 나누게 되는 시간이 어서 되어지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