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민간단체에 지원 요청하는 각국 정부와 기관, 대사관.

by gachi~ 2021. 9. 29.
728x90

 

각국 정부와 기관, 대사관에서 민간단체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에 지원 요청.


 


온두라스 허리케인 이재민 긴급지원 전달식에서 함께한 장길자 회장과 비르힐리오 파레데스 트라페로 주한 온두라스 대사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64467

  

― 각국 정부와 기관, 대사관에서 민간단체에 원조 요청을 한다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지원을 주고받으며 인연을 맺어온 덕분입니다. 전 세계를 돕자는 취지로 각국 외교관 초청 간담회,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같은 복지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각 나라에서는 회원들이 꾸준히 지원활동을 해왔는데 그게 좋은 밑거름이 됐습니다. 지난 5월 에콰도르 외교부 요청으로 대통령 취임식에 대비해 진단키트를 지원한 것도 10년 가까이 신뢰관계가 형성되어 있었기 때문이에요. 2012년부터 현지에서 헌혈, 환경정화, 교육 기자재 지원, 지진 피해민 구호 등 지속적인 활동을 했고, 주한 에콰도르 대사관에서도 걷기대회나 콘서트 참여 등으로 함께해왔습니다. 이러한 좋은 관계를 바탕으로 여러 나라에 방역뿐 아니라 맞춤형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는 전 세계를 돕는다는 마음으로 외교관 초청 간담회,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등 다각적 복지행사를 개최하고 있는데요. 각 나라 마다 회원들이 꾸준히 지원활동을 해 오고 있어 좋은 관계로 맺었기에 어려운 시기에 맞춤형 지원 활동을 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국제위러브유 헌혈운동, 환경정화 클린월드운동, 교육 기자재 지원과 자연 재해로 힘든 곳에 피해민 구호 활동등을 꾸준히 지속적으로 각 나라에서 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전 세계 모든 이웃들이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다각적인 복지활동입니다.

 

https://youtu.be/yOgkofuWR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