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헌혈하나둘운동 51개국으로 퍼져나간 생명 나눔 소식.

by gachi~ 2021. 10. 11.
728x90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헌혈하나둘운동 51개국으로 퍼져나간 생명 나눔 소식.

 

                     UN DGC 협력 단체로, 장길자 회장님이 이끌어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고귀한 생명의 불씨를 나누는 전 세계 헌혈 하나둘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51개국으로 퍼져나간 장길자 회장의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

South America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 실천한 모습

South Amefica 멕시코, 볼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에콰도르등 지역에서도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동참한 회원들과 시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NOrth America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 참여한 모습

Notth America 미국 워싱턴 D.C, CA 리버사이드 , CO 덴버, 시카고등 수 많은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을 참여하고 있는 회원들과 시민들의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Asia 지역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 참여하는 모습

 

Asia 네팔,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방글라데시, 싱가포르, 인도, 일본, 중국, 태국, 파키스탄, 필리핀등 수 많은 나라와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하는 회원들과 시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Oceania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 참여하는 모습

Oceania 뉴질랜드, 호주등 많은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하는 회원들과 시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urope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하는 모습

Europe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포르투갈, 스페인, 독일등 수 많은 나라와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하는 회원들과 시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Africa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하는 모습

Africa 지역 남아프리카공화국, 우간다, 에디오피아등 수 많은 나라 지역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하는 회원들과 시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하여 수 많은 생명을 살리는 일에 앞장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51개국에 퍼져나간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은 생명을 나누는 소중한 나눔 활동으로 나눔 중에서도 으뜸이라 할 수 있는 헌혈나눔 활동입니다.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은 수 많은 전 세계 지구촌 이웃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을 하고 있는 소중한 나눔입니다.

지구촌 모든 건강한 이웃들의 관심과 동참이 더 많은 생명을 나누고 살리는 일이 될 수 있을것입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감사인사를 전하는 아래 인터뷰 내용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국회의원 장길자회장님의 헌혈하나둘운동에 감사인사 내용

여러분은 단순히 말로써 그친 것이 아니라 직접 실천에 옮기셨고,
행사를 준비하셨을 뿐 아니라 직접 헌혈에도 동참하셨습니다. 
저희 지역사회를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엘로이스 에이에스 / 미국 캘리포니아 국회의원

 

호주 혈액원 관계자의 감사인사 내용

전 세계 헌혈 운동을 통해 생명을 살리고자 끊임없이 헌신하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마들린 호튼 / 호주 혈액원 관계자

전 세계 수 많은 나라에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운동에 감사하는 마음에 수여한 수상 내용입니다.

모두 올릴 수 없는 수상 내용이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헌혈운동에  수상한 내용 올려봅니다. 



전 세계 국가에서 겪고 있는 혈액 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모든 이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헌혈 캠페인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동참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다각적인 복지활동은 지속가능한 행복한 미래를 위한 활동으로 쉼 없이 달려가고 있습니다.

 

 

https://youtu.be/ChCWntykPTY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복지단체 #장길자
#사회약자지원 #헌혈하나둘운동 #생명구호 #헌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