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전 세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회원들의 노인 복지 활동에 힘쓰는 소식.

by gachi~ 2021. 10. 19.
728x90

전 세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회원들의 노인 복지 활동에 힘쓰는 소식입니다.

 

전 세계에서 노인 복지활동을 실천하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의 활동 소식이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어른을 공경하는 것이 모든 질서의 근본이 된다는 장길자 회장님의 가르침을 따라 실천하는 회원들은 각 나라 노인복지 활동을 위해 양로원을 방문하고 독거노인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소식을 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는 행복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전 세계 회원들은 마음에서 나오는 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을 전해주고 있어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인도 푸네 양로원 방문하여 물품을 지원하고 따뜻한 공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을 전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페루 아레키파 양로원 위문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물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페루 아레키파 국제위러브유 회원들 이미용 봉사 활동.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필리핀 케손시티 회원들은 양로원 물품 지원으로 노인복지 활동에 힘썼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은 영국 맨체스터 양로원 위문 공연으로 행복을 선물하는 시간을 봉사했습니다.

 

인도 푸네 양로원 매니저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저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그분은 우리 사회를 위해 좋은 일을 하고 계시기에 모든 사람들이 이러한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제시판데이 / 인도 푸네 양로원 매니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미국 맆라델피아 회원들은 독거노인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미국 뉴위저 회원들은 양로원을 방문하여 공연을 펼치며 행복을 선물하는 소중한 봉사활동을 실천했습니다.

 

 

미국 요양원 관계자분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생명을 불어 넣어 주는 단체라고 감사 인사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르신들에게 생명을 불어넣어 주는 훌륭한 단체입니다. 
- 미국 미들타운 요양원 관계자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몽골 에르데네트 양로원 방문하여 물품 지원등 행복을 선물하는 소중한 봉사활동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전 세계 회원들은 어른 공경은 질서의 근본이라 말합니다.

어른을 공경하는 것이 모든 질서의 근본임을 가르쳐 오신 장길자 회장님의 봉사 정신.
이러한 정신을 이어받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아무도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세계 도처에서 다양한 복지 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사회 약자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복지활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소중한 활동입니다.

 

멕시코 오악사카시립 양로원 보행보조기구 및 노인용품 지원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의 지원 활동 소식입니다.

https://youtu.be/cnoC70fvd4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