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응원하며 지원한 소식.

by gachi~ 2022. 1. 9.
728x9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응원하며 지원한 소식.

코로나 팬데믹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한 취약계층에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펼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봉사활동 소식입니다.

서울·부산·대전·대구·광주 등 전국 14개 지역에서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하며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펼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따뜻한 활동으로 훈훈하게합니다. 

각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도움이 절실한 독거노인·한부모·조손·다문화가정의 노후주택을 개보수해 이들의 추운 겨울에 온기를 불어넣는 봉사활동을 펼친 장길자 회장님이십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대구에서는 북구청 관내 7가정을 지원했습니다. 

도배와 장판·창문 새시·보일러 교체, 전기판넬 시공 등 가정마다 필요한 지원을 꼼꼼히 챙겼습니다. 



최 첨단 시대에 살아가는 이 시대에도 어려운 이웃들이 살아가는 지역에는 연탄보일러를 사용하는 가정도 많이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더 가중된 이웃들을 위해 보일러 교체와 연탄 100장도 함께 지원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사랑의 온기를 느끼게한 지원 활동 소식입니다.


 낡고 해진 도배와 장판을 교체한 가정, 보일러와 새시 교체로 훈훈한 집안에서 온수를 사용하게 된 가정 모두 기뻐하고 도움을 준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오래된 연탄보일러를 교체한 김해순(56)씨는 “딸이 공부하는 방이 냉골이라 비닐에 따뜻한 물을 넣어서 안고 공부를 했는데 이제는 딸이 따뜻한 방에서 공부할 수 있게 됐다.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환하게 웃었다.

 

오래 묵은 곰팡이가 가득하고 창까지 틀어져 바람이 들던 자녀 방의 벽지와 장판 교체, 창 새시를 시공한 전필수(53)씨는 “작년 이후로 많이 추워지면서 곰팡이가 많이 생겼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며 “아들이 공부하는 학생이다 보니 건강도 염려스러웠는데 위러브유에서 오셔가지고 창뿐 아니라 벽지랑 장판까지 다 교체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수혜가정 선정부터 지원까지 긴밀하게 협력한 북구청 관계자들은 도움이 절실한 취약계층에 꼭 맞는 지원을 해준 국제위러브유에 감사의 인사를 했습니다.

정상현 복지정책과 복지자원팀장은 “현장을 직접 와서 보니까 생각보다 현장이 너무 험한데 봉사하시는 분들이 아침 일찍부터 와서 너무 고생이 많으시다”며 “취약계층은 겨울철에 무엇보다 주거 환경이 제일 중요한데 위러브유에서 이렇게 지원해주셨다”며 감사를 전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희망의 메시지로 힘내시기를 바라는 마음 전했습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의 시린 겨울이 조금이라도 훈훈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곁에서 늘 관심을 기울이며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줄 이웃이 있으니 모두 힘내시기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라는 슬로건으로 인류 복지를 위해 활동하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국제복지단체이자 UN DGC(전 DPI·공보국) 협력단체기입니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복지활동


건강한 지구,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지향하는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프로젝트’를 통해 재난구호, 난민과 여성지원, 의료지원, 교육지원, 헌혈, 환경보호 등 다각적 복지활동을 전 세계에서 펼치고 있는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전 세계에서 혜택을 입은 취약계층은 총 6,100세대에 달합니다. 모두가 함께 희망을 가지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는 장길자 회장님의 사랑의 마음이 느껴지는 활동 소식입니다.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334394&part_idx=332 

 

[경북신문] 전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하는 위러브유 ˝희망의 손길로 추운 겨울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한 취약계층에게 겨울의 추위와 한파는 더욱 혹독하다. 이런 사..

www.kbs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