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UN SDGs의 이념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지구촌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해 활동.

by gachi~ 2022. 2. 13.
728x90

UN SDGs의 이념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지구촌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해 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다각적 복지활동을 통해 웃음과 기쁨을 선물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https://youtu.be/2-Th3NJbq5Y

 

 

기후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재앙과 재난으로 힘든 삶을 살아가는 지구촌 가족들에게 UN SDGs의 이념처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게' 다각적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질병, 가난, 소외된 이웃들을 향한 지원은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길입니다.



아동청소년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및 헌혈하나둘운동에 이르기까지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환경을 살리고 지구촌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복지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지구촌 어려운 곳곳에 맞춤 지원으로 희망을선물하는 복지활동을 펼쳐 지켜보는 모든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했습니다. 

 

미국 토바커뮤니티헬스 마스크, 의료용품 지원으로 희망을 나눈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미국 하트포드 공립학교 노트북, 데스크톱, 웹캠 지원으로 온라인 교육을 평등하게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교육지원으로 꿈을 응원하는 장길자회장님의 활동이 희망입니다.

베트남 어린이들을 위해 자전거를 지원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더 많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팬데믹 시기에도 더 노력하며 사랑을 실천하는 복지활동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팬데믹 시기에 봉사활동이 끊이지 않고 더 많은 지구촌 이웃들을 위해 지원 활동을 펼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다각적 복지활동은 어려운 시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활동이 되었습니다.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봉사활동 언제나 함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