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 회장님 & 전 세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 국제평화협력 시행 활동

by gachi~ 2022. 6. 8.
728x90

장길자 회장님 & 전 세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국제평화협력 시행 활동 내용 소개

국제평화협력을 이루기 위해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글로벌 인도주의 행보로 인류 평화의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https://zahnggiljah.com/

 

장길자 명예회장

인도주의 활동가로서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명예회장의 활동과 메시지를 전합니다.

zahnggiljah.com

 

 

평화는 분쟁과 전쟁 종식만으로 구현되지 않습니다. 사회적 범죄와 갈등, 차별 등이 해소되고 공동체 구성원들의 권리 보장, 소통과 화합이 이뤄질 때 진정한 평화가 실현됩니다. 이러한 과정은 개인과 지역, 국가, 세계가 모두 ‘함께’해야 합니다.

장길자 명예회장은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 데 세계인이 함께할 수 있도록 평화협력의 장을 만들어왔습니다. 이를 통해 국제기구, 각국 정부, 기관, 시민사회 등과 더불어 전쟁방지, 긴급구호, 생명구호를 위한 발전적 방안을 모색합니다. 이러한 글로벌 인도주의 행보는 국제사회 공동과제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이행과도 일맥상통하며 인류 평화의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평화 협력을 위해 시행활동

전쟁난민 구호
국가유공자 의료 지원
평화유지군 위문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 개최
각국 외교관과 함께하는 글로벌 복지교류 간담회개최
국제기구, 각국 정부, 기관, 시민사회와 협약 체결 및 공동활동

 

쉼없이 달려가는 글로벌 인도주의 행보는 국제사회 공동과제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이행과도 일맥상통하며 인류 평화의 길을 열어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어머니 사랑의 마음'은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따뜻한 행보입니다. 

 

https://youtu.be/0-MFBLnrRk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