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2021/0623

세상은 마음가짐에 있다 - 세상은 마음가짐에 있다 - # 좋은글 #명언 아주 먼 옛날 산골, 찢어지게 가난한 집에 아이가 하나 있었습니다. 아이는 배가고파 온 종일 우는 게 일이었지요. 아기의 부모는 우는 아이에게 회초리로 울음을 멎게 하곤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는 하루에도 몇 번씩 매를 맞을 수밖에…그날도 부모는 우는 아이에게 매질을 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집 앞을 지나던 신분이 높아 보이고 예지력이 있어 보이는 사람이 이 그 광경을 물끄러미 보다가 불연 무슨 생각이 난 듯 집으로 들어와서 매를 맞고 있는 아이에게 넙죽 큰절을 올렸습니다. 이에, 놀란 부모는 연유를 묻습니다. " 나으리 어찌하여 하찮은 아이에게 큰절을 하는 것입니까?" "예. 이 아이는 나중에 정승이 되실 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곱고 귀하게 키우셔야.. 2021. 6. 3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17회, 18회, 1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격려하고 응원하는 동행" 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주신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한 17회, 18회, 1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장길자회장님의 "격력하고 응원하는 동행" 메시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17회, 18회, 19회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에서 " 짧은 인생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동행" 이라는 응원 메세지를 주신 장길자 회장님, 그 응원 메세지가 지금까지도 마음에 남아 우리를 위로합니다. 해마다 이어오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가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2년 동안 개최 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로 얼마나 따뜻한 사랑을 나누었는지 또 어떤 사랑을 나눌 수 있게 응원해 주셨는지 그 메시지를 전해드립니다. 우리 인생은 너무나 짧습니다. 잠시 피었.. 2021. 6. 28.
남자의 이마에서 댄스를 출 수있는 6가지. 남자의 6가지 1. 존경심 남자를 존경하라는 말로 단순히 받아들이지 말라. 올가가 주장하는 내용은 이렇다. 남자들은 '존경심'을 먹고 자라는 나무와 같다는 것이다. 남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다른 사람에게 존경을 받는 것이라는 뜻이다. 남자들은 자신의 친구나 동료들에게 존경을 받기 위해서 무슨 일이든 할 준비가 돼 있다. 2. 감사 올가는 "모든 남성들이 '감사'라는 가치를 잃게 되면 사실 죽은 것이나 다름 없다"고 말한다. 남자들은 자신이 한 행동과 일에 대해서 칭찬을 받고 싶어한다. 소년들을 보라, 얼마나 칭찬에 굶주려 있는지. 남자는 평생 소년일 뿐이다. 3. 긍정적인 마인드 당신의 긍정적이고 상냥한 미소가 얼마난 중요한 힘을 발휘하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남성들은 대부분 긍정적이고 진취.. 2021. 6. 27.
장길자 명예회장님과 함께하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글로벌 복지단체,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복지활동을 펼친 소식. 장길자 명예회장님과 함께하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글로벌 복지단체,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복지활동을 펼친 소식 알아보기.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행사에 있어 장길자 명예회장님의 개회사 "낙담 말고 힘내세요” “오늘 걷는 한 걸음 한 걸음에는 지구촌 가족들의 외로운 삶에 동행하겠다는 큰 뜻이 담겨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진과 기후 및 재난 피해민, 복지 소외가정을 격려하고 그들에게 힘내라고 응원하는 동행자가 돼주셨습니다. 세계 경제가 매우 어렵지만 지구촌 가족 여러분 용기를 가집시다. 비 온 뒤에 땅이 굳고 역경 뒤에 좋은 날이 반드시 오게 돼 있으니 낙담하지 말고 힘냅시다. 이렇게 많은 동행자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이어오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 사랑 .. 2021. 6. 26.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브라질 히우브랑쿠 클린월운동, 기후변화 대응과 UN SDGs 이행 지원 소식.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브라질 히우브랑쿠 클린월드운동, 기후변화 대응과 UN SDGs 이행 지원 소식.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환경보호 활동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이 브라질 아크리주 히우브랑쿠에서 펼쳐져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이번 활동은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이행과 접목되어 남녀노소 시민들이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큰것 같습니다. 히우브랑쿠 아비아리우 일대에서 전개된 정화활동에 (재)국제위러브유 회원과 주민 등 33명이 참여하여 봉사자들은 거리 곳곳의 쓰레기들을 빗자루로 쓸어 담는가 하면, 배수로 안에 쌓인 오물과 쓰레기까지 깨끗하게 치웠습니다. 이 같은 모습에 행인들의 이목이 집중되는가 하면, TV5아크리 등 언론매체도 관심 있게 보도했다는데.. 2021. 6. 25.
세상을 바꾸는 단 한 가지 방법 [세상을 바꾸는 단 한 가지 방법] 설령 고약한 이웃이 있더라도 그저 너는 더 좋은 이웃이 되려고 노력해야 하는 거야. 착한 아들을 원한다면 먼저 좋은 아빠가 되는 거고, 좋은 아빠를 원한다면 먼저 좋은 아들이 되어야겠지. 남편이나 아내, 상사 부하 직원의 경우도 마찬가지야. 간단히 말해서 세상을 바꾸는 단 한 가지 방법은 바로 자신을 바꾸는 거야. -'어린왕자, 두 번째 이야기' 중- #노력 #남편 #방법 #좋은글 #세상 #아들 #명언 #이웃 세상을 변하게 하는 것은 내 자신이 변하면 되는거야~~~ 2021. 6. 24.
국제위러브유 (회장 장길자) 나눔 Action, 브라질 고이아스주 보건부에 코로나19 방역품 기증 소식!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나눔 Action, 브라질 고이아스주 보건부에 코로나19 방역품 기증 소식.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가 브라질 고이아스주 보건부에 마스크 3000매와 코로나19 진단키트 2200개를 전달했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어 훈훈하게합니다. 국제위러브유, 브라질엔 '마스크' 상파울루엔 '식료품' 기증 소식. 국제위러브유 (회장 장길자)는 한국에 본부를 두고 있는 복지단체입니다. 전 세계 지부가 있어 복지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소식은 브라질 코로19 방역품 기증과 상파울루 식료품 기증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훈훈하게 하고 있는데요. 물품은 관내 병원 의료진과 환자에게 전달되어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요긴하게 쓰일 예정입니다. 오는 28일에도 위러브유는 상파울루 적십자사에 식료품.. 2021. 6.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