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나누는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소식.

by gachi~ 2021. 11. 26.
728x9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나누는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소식.

몇십년동안 쉬지 않고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의 아름다운 활동에 응원을 보냅니다.

해마다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펼치고 있는 장길자회장님의과 회원들의 활동이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따뜻한 사랑을 느끼게 했습니다.

 

 

어머니사랑 김장나누기를 통해 외국인들이 함께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외국인들은 한국의김치는 슈퍼푸드라고 김치에 대한 무한 칭찬을 했습니다.
건강에최고 유산균이 많은 음식 발효음식으로 최고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하는 해마다 이어지는 김장 나누기 행사는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좋은 행사입니다.


김치만큼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지는게 없는것같아요. 먹을때마다 어머니의 사랑을 생각하게 하는 김장김치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으로 담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의 김장김치는
이웃들의 힘든 마음을 녹일수 있는 따뜻한 사랑입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이 가득담긴 나눔 봉사는 
세상을 환하게 밝혀 주는 복지활동입니다.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필요한 물품지원을 아끼지않는 장길자 회장님의 큰 사랑이 온 지구촌에 전해지고 있습니다.
어려운 곳곳을 찾아 상황에 맞는 도움의 손길을 보내는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복지활동은 전 세계 인들이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개인주의 시대에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겨울 양식인 김장을 담가 나누는 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가는 장길자 회장님의 나눔 활동은 진정한 사랑의 봉사를  솔선수범 하시므로 We Love You  회원도 사랑의 봉사를 행복하게 하게됩니다.


한국의 문화를 전하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유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외교사절의 역할도 하는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https://youtu.be/DCULZyT-p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