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웃음의 가치~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어머니 사랑의 김장나누기 ' 지난 행사 봉사활동 소식.

by gachi~ 2021. 11. 27.
728x90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지난 행사 봉사활동 소식.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 김치를 담가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던 소식입니다.

https://youtu.be/DCULZyT-pig


국제위러브유 회원뿐 아니라 스타와 외국인까지 참가해 직접 담근 7000kg 분량의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했던 '어머니 사랑의 김장나누기'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활동이 생각납니다.
사랑과 나눔으로 추위조차 녹인 훈훈한 현장의 모습입니다.




겨우내 가족들의 먹거리 걱정을 덜기 위해 매서운 추위도 마다 않고 김치를 담그던 어머니의 손길, 그 따스한 사랑의 마음을 이웃들에게 전하기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가 나서고 있는 수원전통문화관에서 열린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는 어머니의 사랑이 듬뿍 담긴 김치로 소외된 이웃들의 월동 준비를 돕고 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행사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행사에 앞서 주신 말씀 입니다.

해마다 겨울이면 다문화 가정, 독거노인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이 힘든 환경 때문에 더욱 춥게 느낄 것 같다
이들 이웃들이 정성스레 담근 김장 김치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행사의 의의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치를 전달받을 이웃들에게는 “힘내라”는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는 2003년부터 꾸준히 진행되어 왔습니다. 수원 지역 회원들과 가수, 배우 등의 스타들 그리고 미국, 캐나다, 페루, 인도 등지에서 온 외국인들까지 약 3백 명이 함께했던 모습을 볼 수있는 행사였습니다.



동아일보 기사 내용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022682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랑의 김장’ 담그던 날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 김치를 담가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올해도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회원뿐 아니라 스타와 외국인까지 참가해 직접 ...

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