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웃음의 가치

2021/0532

거북목 환자에게 좋은 2가지 홈 트레이닝 거북목 환자에게 좋은 2가지 홈 트레이닝 의사가 추천한다는 거북목에 좋은 홈 트레이닝 기사를 옮겨왔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거북목 환자가 많다고해요. 어쩜 저도 그 중 한명일지 모릅니다. 병명으로 진단을 받지는 않았지만 목을 빼고 있는 제 자신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ㅠ 허리도 아프고 등도 아프고 특히 어깨와 목 부분이 뭉친것처럼 항상 무겁고 불편해서 풀어주지 않으면 너무 힘듭니다. 거북목에 좋은 홈 트레이닝 부지런히 해봐야겠어요. 함께 풀어주고 예방도 하고 결과도 좋아 거북목에서 벗어나기를 바래봅니다. https://content.v.daum.net/v/cdL39PdjBl?x_trkm=t&x_imp=dG9yb3NfY2xvdWRfYmFzZQ==&x_hk=MDc1MWZiMzBmZjk2MGEzOWZk 의사가 .. 2021. 5. 31.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 '생명구호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동의한 각국 NGO 단체와 정부기관 MOU체결 소식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세이브더월드 국제포럼 '생명구호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동의한 각국 NGO 단체와 정부기관 MOU체결 소식 국제위러브유가 고귀한 생명 나눔인 헌혈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포럼을 개최했다. 국제기구와 각국 보건 관계자들과 NGO 단체들이 헌혈 활성화를 위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세계시민교육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였다. 지속 가능한 생명구호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동의한 각국 정부기관과 NGO 단체들이 MOU를 체결했다. 지속 가능한 생명구호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동의한 각국 정부기관과 NGO 단체들이 MOU를 체결했다. ‘혈액은 생명이다.’ 누군가에게는 진부할지 모를 이 문장은 불변의 진리다. 혈액은 우리 몸 구석구석을 돌.. 2021. 5. 30.
삶에 지칠 때 힘을 주는 '명언' [삶에 지칠 때 힘을 주는 ‘명언’]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으면 온 세상이 나의 적이 된다. - 랄프 왈도 에미슨 항상 맑으면 사막이 된다.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어야만 비옥한 땅이 된다. - 스페인 속담 인생에서 가장 슬픈 세 가지. 할 수 있었는데, 해야 했는데, 해야만 했는데. - 루이스 E. 같은 실수를 두려워하되 새로운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라. 실수는 곧 경험이다. - 도서 '어떤 하루' 中 오늘은 당신의 남은 인생 중, 첫 번째 날이다.- 영화 '아메리칸 뷰티' 中 2021. 5. 3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글로벌 복지활동 헌혈하나둘운동, 클린월드운동 환경보호 활동 소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글로벌 복지활동 헌혈하나둘운동, 클린월드운동 환경보호 활동 소식. 캘리포니아 지역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회원들의 헌혈운동 펼친 소식이 코로나19 팬데믹 사태에서 혈액 부족의 심각한 사태를 막기위한 활동이였습니다. 빈곤. 기아해소, 건강 보건, 교육지원, 환경보전, 물. 위생보장, 긴급구호, 지역사회복, 국제교류. 파트너십 등 지구촌 모두가 함께 웃고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글로벌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이십니다. 한 생명을 구하는 것이 세계를 구하는 것이라는 말씀으로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사태에서도 혈액이 부족한 나라 지역에서는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의 헌혈활동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2021. 5. 27.
국제 교류와 UN SDGs 이행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고 있는 활동!! 국제 교류와 UN SDGs 이행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김동을 주고 있는 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전 세계 회원들은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데요. 국제 교류와 UN SDGs 목표를 향한 활동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기후 변화로 재앙과 재난속 힘든 삶에 놓인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한 국제사회의 노력이 필요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이 때에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구촌 모든 이웃들이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고 웃을 수 있게 UN SDGs의 이념처럼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지원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래는 그 활동 내용을 일부 올려봅니다. 이라크 내전 피해민 위한 의약품 지원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국.. 2021. 5. 26.
때에 맞춰 쓰면 좋은 말 때에 맞춰 쓰면 좋은 말 . 상대의 능력을 200% 이끌어 내는 말은 "당신을 믿어" . 작아지는 용기를 크게 키우는 말은 "넌 할 수 있어" . 걱정이 많은 이에게 큰 힘이 되는 말은 "널 위해 기도 할께" . 충고보다 효과적인 공감의 말은 "잘 되지 않을 때도 있어" . 돈 한 푼 들지 않고 호감을 사는 말은 "당신과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 . 자녀의 앞날을 빛나게 하는 말은 "네가 참 자랑스러워" . 반복되는 일상에 새로운 희망을 선사하는 말은 "초심으로 돌아가자" . 환상의 짝꿍을 얻을 수 있는 말은 "우린 천생연분이다" .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말은 "괜찮아 잘 될거야" . 상대에게 가슴을 설레게 하는 말은 "보고 싶었어" . 배우자에게 보람을 주는 말은 "난 당신 밖에 없어" . 상대를 .. 2021. 5. 2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전 세계 무대로 펼치는 다각적 복지활동은 어떤게 있나 알아보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다각적 복지활동을 전 세계에서 펼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서 펼치고 있는 다각적 복지활동을 살펴보겠습니다. 빈곤. 기아해소, 건강 보건, 교육지원, 환경보전, 물. 위생보장, 긴급구호, 지역사회복, 국제교류. 파트너십 등 지구촌 모두가 함께 웃고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글로벌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구환경을 지키기위해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한 생명을 구하는 것이 세계를 구하는 것이라는 말씀으로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사태에서도 혈액이 부족한 나라 지역에서는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의 헌혈활동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2021. 5. 24.